강기야: 휠체어 창업
청화동방 회사의 연간 성적 평가에서 한 젊은이가 총지배인이 직접 그에게 “ 정신상 ” 을 수여했다. 전체 직원이 그에게 공부하라고 호소했다.
그는 강치, 31세, 현재 베이징 청화 동방 디지털 동영상 제품 회사 기술 총감이라고 한다.
한 사람의 건전한 사람에게는 별다른 점이 없을 수도 있다.
하지만 휠체어에 앉은 마비된 환자에 대해 강기씨가 창조한 것은 인생의 기적이다.
그는 완강한 기력을 바탕으로 컴퓨터 박사 1989년 10월3일, 일요일.
17살의 강기씨는 집에서 복습을 하고 있는데 허리가 갑자기 갑자기 폭통으로 몰려와 십여 분 만에 지각을 잃었는데...
그가 얻은 것은 보기 드문 질병으로 직접적인 증상은 척추의 어느 위치에서 아래로 내려앉고 환자의 복부 이하는 지각과 운동력을 완전히 잃고 건강을 회복할 가능성은 거의 제로다.
그는 일년 내내 멀쩡하게 말을 하지 않고, 멀쩡한 병원에서 반년 동안의 면벽을 보냈다.
그는 자신의 미래를 다시 한번 생각하기 시작하면서 미래를 의식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 그는 앞으로 삶을 지팡이에 의지할 때 오히려 평온해졌다.
집에 혼자 있는 2년 동안 일상의 회복성 단련을 제외하고는 강기와 신문밖에 없다.
각종 보도에서 새로운 명사가 그의 눈길을 끌었다.
그는 카탈로그를 사용해 모티브로 키보드를 사용한 뒤 위젯 키보드를 한 번 더 익힌 후, 그 위에서 손가락을 익히고 있다.
한 번, 형님은 "키보드"를 능숙하게 두드리고 있는 것을 보고 감동해서 눈물을 흘리고 싶었는데...
큰형과 아주머니는 살림이 옹색하지만, 여전히 옷차림을 줄이고 동생의 소망을 만족시켰다 —한 달 후 강기씨는 드디어 첫 컴퓨터를 얻었다.
133테가 1993년 겨울이었다.
이 컴퓨터는 강기의 삶의 전부가 될 수 있는 전부였다.
그는 1년도 안 되어 길림성 컴퓨터 응용 전공 자습 시험을 순조롭게 통과했다. 1994년 대졸 증서를 받았다.
2년 후 그는 또 컴퓨터 소프트웨어 전공 학위를 점령했다.
1997년 그는 전국 컴퓨터 자격과 수평시험에 참가하여 고급 프로그래머가 되었다.
1999년 재직 석사 대학원생은 2003년 초 또 길림대학교에 입학하여 컴퓨터 전공을 전공하여 박사 대학원생을 모집하였다.
수년 동안 간고하게 구원하던 경험, 강기백감회: 행동이 불편해, 그는 학교 가서 한 시간 동안 수업을 듣지 못했고, 어려운 문제에 부딪혔을 때에는 많은 자료를 찾아보지 않고, 시험 참가, 7층, 엘리베이터가 없기 때문에, 반드시 1시간 앞당겨 1층에 이동해야 하는데...
그러나 모든 것을 지불하고 강기씨는 매우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지식이 나의 삶을 바꾸는 것이다.
그는 자신에 도전하기 위해 IT 업에 투신했다. 강기씨는 컴퓨터를 조립하고, 맥주 도매, 주식 투입, 주식 투입, 자문회사, 자문사, 창업은 순조로운 사업에 투신했다.
그는 자신의 전공 능력을 검증하기 위해 대담한 결정을 하고 기존 사업을 포기하고 컴퓨터 회사로 초빙했다.
그가 접수한 첫 번째 임무는 한 달 안에 고정자산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겨우 일주일 만에 그는 멋지게 완수했다. 사장은 의외로 이 장애 청년을 괄목했다.
한 달 이후 강기씨는 이 회사의 소프트웨어 지배인이 되었다. 1년 반 이후 강기씨는 이미 회사의 전문인 ‘기둥 ’이다.
이 때 그는 또 두 번째 선택: 길림성 성 내 대형 민영 기업의 집단, 연구개발 프로젝트의 독립 팀을 이끌었다.
강기씨는 연구 개발에 일심전력으로 빠르게 인터넷 시스템 소프트웨어 부장으로 승진해 생물 인식 기술을 결합하는 인상 사진 인식 시스템 등을 개발했다.
그는 장춘부터 베이징까지 자신의 노력으로 회사의 기술총감으로 재빠르게 강기의 세 번째 비약: 베이징 청화동 장춘지점에 가입했다.
최근 2년 동안 그는 사무실, 교육, 엔터테인먼트, 안전 방호 등 10여 가지 상품화 통용 개인 소프트웨어 시리즈를 개발했다. 즉시 통신시스템, 네트워크 모니터링 시스템, 인쇄 관리 시스템과 같은'협동사무 시스템', 그리고 얼마 전에 완료한 국내 선두된'정보 플랫폼 건축사'다.
강기씨는 청화동북경본부로 디지털 동영상 제품 기술 총감으로 전임됐다.
133대 베이징, 그는 최신 과학 기술 콘텐츠를 수용할 수 있는 새로운 과학 전문가와 기술과 기술을 연구하는 데 더 많은 기회가 있다.
상담을 마칠 때마다 해외 전문가들은 방금 유창한 영어로 한담을 나누는 중방 전문가들은 원래 자학 성재의 장애인으로 찬탄하는 감정이 드러났다.
- 관련 읽기
- 완제품 신발 | 동완화 기획 전환 정부 적극적 지원
- 완제품 신발 | 신발 기업이 361 ° 일부 운동선수 광고 올림픽 기간에 방송될 것이다
- 제화 설비 | 보석 강화 철광석 가격 통일 아시아
- 구두재 자재 | 석유 전기 가격 인상: 화학 섬유 업계는 감당할 수 없다
- 구두재 자재 | 화봉그룹 은 연초 이미 높은 원단 가공비 8% 를 상쇄 원가 상승했다
- 구두재 자재 | 미국 무방포는 중국 수출에 67.5% 증가했다
- 구두재 자재 | 6월 새 수출 방직 주문 지수가 임계점에 가깝다
- 모자 | 7월 2일 돈 & 35; 중국 경방 원료 인면사 시세
- 구두재 자재 | 7월 2일 돈 & 35 826; 중국 경방 원료성 폴리 점사 시세
- 제화 설비 | 광동 신발 기계: 원료 시장 신발 산업